남성들이 남자알바를 하면서 꼭 기억해야 하는 몇가지 !
초이스
본인이 남성밤알바에 초보자라서 쑥스럽다고 천장만 쳐다보거나 벽쳐다보거나 땅쳐다보면서 하면 100% 초이스는 되지 않는다.
초이스는 당당하게 손님 눈을 쳐다보면서 해야하며 자신감을 갖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초이스가 잘 되지 않는다고 해도 인내심을 갖어야 하며 초이스가 되어 들어갔을때 같이 들어가 있는 다른 선수들의 멘트나 행동 등을 눈여겨 봐야 한다.
그래야 나중에 본인이 에이스가 될 수 있는 밑거름이 된다.
인내심
보통 호빠에 입문하는 남성들은 편하게 즐기면서 많은 돈을 벌고 싶어하는 이유가 가장크다.
하지만 초반에는 마음처럼 쉽지 않은 것이 당연하다.
자신에 대한 투자..
선수라는것은 하나의 상품과 같다고 볼 수 있다.
상품은 더 이쁘고 비쌀수록 잘팔리기 때문에 본인에 대한 투자는 어느정도 필요하다.
아가씨한테 꽃히지 마라
다시 말하면 화류계 사람들 아무도 믿지 않는 것이 좋다.
그렇다고 남성도우미에 몸담고 있는 사람이 나쁘다는 것은 아니다.
그냥 사람이라는건 자기가 배터질 위기에 닥치면 자기자신부터 돌보는게 사람이다 자기부터 살고보는것이며 돈을 목적으로 하는 일이기 때문에 본인에 일에만 집중하라.
우정이고 의리고 다 부질업고 어느정도의 거리를 두는 것이 가장 현명하다.
선수알바를 하면서 사람 잘못 믿고 도박에 빠져 빚지는 사람들이 상당히 많다.
본이니 처음으로 중빠에 몸담으려는 이유를 되세긴다면 도박과 여자에 빠져서는 절대 이룰 수 없을 것이다.
자기만의 개성을 찾아라..
누구나 알구 있는 이야기지만 선수는 3류 연예인이라고 볼 수 있다.
외모와 멘트, 노래실력과 춤실력 등 모든 면에서 뛰어나면 상당히 빠른 성장을 바라볼 수 있지만 인간은 그렇게 완벽한 존재는 아니기 때문에 이중에 본인이 노력할 수 있는 부분을 노력해야 한다.
선수알바라고 술만 잘 마신다고 능사가 아니며 여성으로 오는 손님도 스트레스를 풀기 위해 금액을 지불하고 방문하기 때문에 보다 즐거운 시간을 원한다.
위 언급한 내용을 어느정도 지킨다면 분명 에이스로 가는 길이 빠를 것이다.
마담을 잘만나라
이세계에는 별의별 마담이 다있다.
티씨 잘안챙겨주는 마담. 일시작할 때만 티씨 잘주고 싸인 거의 없다고 하는 마담도 있다.
그만큼 이쪽 분야는 마담의 역량이 크기 때문에 되도록이면 마담을 잘 만나는 것이 중요하며 그렇지 못한 상황에서는 마담에 눈에 들도록 해야한다.
도박과 가까이 하지마라.
대기실에서 카드며 도박을 즐기는 남자보도들이 상당히 많다.
본인이 돈을 쓰러 왔는지 돈을 벌러 왔는지 잘 생각해 보길 바란다.
차라리 그 시간에 본인을 개발할 수 있는 무언가를 하는 것이 더욱 좋다.
물론 환경이 따라주지는 않겠지만 예를 들면 패션에 대한 정보를 찾아 본다던가 헤어스타일 등 본인을 꾸밀 수 있는 방법을 찾는 것이 훨씬 도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