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알바 전문 구직 사이트인 이지알바에서 찾자!!

첫 출근 날기억해야 하는 기본 자세

먼저 따뜻하게 인사하기

밤알바 손님은 기본적으로 언니에게 호감이 있기 때문에 초이스 했다는 사실을 잊지 말자. 그러니까 지레 겁먹고 전전긍긍할 이유가 전혀 없다.

먼저 가까이 다가가서 인사하고 본인을 소개한다면 손님도 굉장히 기뻐하며 받아줄 것이다.

밝은 미소도 잊어서는 안되며 손님들은 의외로 얼굴이 예쁜 언니들보다도 밝고 잘 웃는 언니들을 훨씬 좋아한다.

외모가 마음에 들어 초이스를 했다 가도 표정이 어둡다고 다시 내보내는 일도 많으며 특히 어린 언니들이 사람 대하는 일에 능숙치 않아 그런 경우가 많은데 주의해야 하고 그저 낯설어서 그럴 뿐이라 해도 손님들은 쉽게 오해할 수 있다.

닿을 듯 말 듯 은근한 스킨십

여성알바는 일부러 수위를 높일 필요는 전혀 없지만 언니 역시 손님에게 호감이 없지 않다는(적어도 싫지는 않다는) 사실을 알려주는 게 중요하다.

손님도 남자인데, 맘에 들어 선택한 언니가 본인을 꺼려하고 멀찌 감치 앉아 데면데면하게 군다면 섭섭하고 조금은 후회도 될 수 있다.

말하는 것보다 듣는 걸 잘하는 사람이 되자

유흥알바에 경력이 오래된 언니들 중에서도 이 기초적인 사항을 지키지 못하는 언니들이 많다.

손님들은 언니에 대해 궁금하기도 하겠지만, 기본적으로 스트레스를 풀기 위해 왔다는 사실을 잊지 말자.

눈치 없이 본인 이야기만 주구장창 늘어놓는다면 그 손님이 다음에 다시 언니를 찾는 일은 아마 없을 것이다.

지극히 예외적인 경우로 내성적이고 말수가 없는 손님들은 다를 수 있겠지만. 보통의 경우를 이야기하는 것이다.

퀸알바에서 되도록 처음에는 손님이 기분 좋게 이야기하고 스트레스를 풀 수 있도록 도와주며 손님이 낯을 가리는 편이라 무슨 이야기를 할지 어려워 한다면 자연스러운 질문으로 대화를 유도해보자.